<p>㈜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 www.actoz.com)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액션 RPG '강철의기사'에서 신규 여자 영웅 '쉐도우 메이지'의 스크린샷을 공개했다고 6일 밝혔다.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IronKnights.kr)을 통해 공개된 모습은 신규 여자 영웅 '쉐도우 메이지'의 실제 전투 모습을 담은 스크린샷 6종이다.
'쉐도우 메이지'는 오는 2월 12일 '강철의기사 시즌2: 새로운 영웅의 등장' 업데이트와 함께 게임에 적용된다.
'강철의기사'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여자 영웅 '쉐도우 메이지'는 격투와 마법 공격에 두루 특화된 하이브리드형 캐릭터다.
이 캐릭터는 '마력사슬', '죽음의 덫' 등 전용 스킬을 구사하며, 강력한 광역 공격 스킬과 회피 동시 공격 스킬로 격투 중심의 전투를 즐길 수 있었던 기존 남자 영웅 '암로스의 전사'와는 전혀 다른 재미를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액토즈소프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쉐도우 메이지'의 綸성?스킬 10종과 전용 무기 92종, 방어구 36종도 새롭게 추가할 예정이다.
액토즈소프트 모바일 사업본부 이훈 PM은 '많은 분들이 오랫동안 기다려 왔던 여자 영웅 '쉐도우 메이지'를 드디어 선보일 수 있게 됐다'라면서, '다가오는 업데이트 일정에 맞춰 신규 및 복귀 회원 분들을 위한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준비 중이오니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p> <p>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p>
'강철의기사', 할로윈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강철의기사', '제국의 부활' 업데이트 실시
'강철의기사', 최고의 감사 이벤트 실시
'강철의기사', '다가오는 새로운 시대' 끝없는 전투다!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알림] 슈퍼개미 가입하고 스타워즈 왕중왕전 함께하기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