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결혼했어요' 홍종현 유라에게 질투심 유발하려다 유라 반응에…'깜짝'

입력 2015-02-07 15:55


'우리결혼했어요' 유라의 질투심을 유발하려던 홍종현의 노력이 실패로 끝났다.

지난달 31일 MBC '우리결혼했어요'에서는 홍종현이 유라에게 “소녀시대와 친하다”고 거짓말을 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우리결혼했어요' 방송에서 유라는 홍종현의 몸보신을 위해서 해천탕 집을 찾았다. 홍종현과 유라가 찾아간 가게에는 ‘비, 장동건, 소녀시대와 친하다는 것을 증명하면 공짜’라는 말이 붙어 있었다.

이에 홍종현은 유라에게 “나 소녀시대와 친하다”라고 이야기를 했다. 그러자 유라는 “진짜?”, “누구랑?”이라며 홍종현에게 질투심을 드러냈다.

하지만 유라의 모습에 홍종현이 당황하는 모습을 보이면서 홍종현의 거짓말은 들통나버렸다.

'우리결혼했어요' 유라 홍종현의 모습에 누리꾼들은 "우리결혼했어요 유라 홍종현 깜짝" "우리결혼했어요 유라 홍종현 대박" "우리결혼했어요 유라 홍종현 잘어울린다" "우리결혼했어요 유라 홍종현 이상하게 보이네 이제" "우리결혼했어요 유라 홍종현 재미가 없어짐" "우리결혼했어요 유라 홍종현 확실히 그 이후로는" "우리결혼했어요 유라 홍종현 가식같다" "우리결혼했어요 유라 홍종현 그래도 친해보이기는 하는데"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알림] 슈퍼개미 가입하고 스타워즈 왕중왕전 함께하기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