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콤마보니, 신규 라인 '슈퍼콤마비' 론칭

입력 2015-02-05 10:24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운영하는 신발 브랜드 슈콤마보니는 신규 라인으로 유니섹스 멀티 패션 브랜드 '슈퍼콤마비(SUPPERCOMMA B: SCB)'를 론칭한다고 5일 밝혔다.

슈퍼콤마비는 모노톤의 기본 아이템에 로고, 심볼, 타이포그래피 등을 가미해 스트리트 감성의 스타일을 제안한다.

신발을 중심으로 의류와 다양한 액세서리 제품을 선보인다. 신발의 비중이 40%, 의류와 액세서리는 각각 30%의 비율로 전개된다. 여행, 애완동물, 문구류와 같은 생활용품 아이템도 함께 선보인다.

타킷 고객층은 10~30대로 연령대보다는 마인드 에이지(mind age)에 주목한다는 방침이다.

이보현 코오롱인더스트리FnC 이사는 "다양한 문화를 자유로운 사고를 통해 즐기고, 자신만의 스타일을 추구하는 사람이라면 슈퍼콤마비에서 매력을 찾을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경닷컴 오정민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알림] 슈퍼개미 가입하고 스타워즈 왕중왕전 함께하기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