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공,임대완료" 계약과 동시 월60만원 임대수익 바로 지급

입력 2015-02-04 12:50

동대문구 장안동에 선보이는 ‘장안동 양우 내안애 애플’ 도시형생활주택·오피스텔 회사보유분을 특별 분양한다.

탁월한 입지로 평이 난 장안동 양우 내안애 애플는 장안사거리 대로변에 위치하고 있어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장안동사거리는 투자 1번지로 불릴만큼 교육·교통·생활 인프라 등 주거뿐만이 아니라, 투자가치까지 지닌 입지로 풍부한 임대수요를 자랑한다.

장안동 양우 내안애 애플 오피스텔은 지하3층∼지상17층 규모로, 도시형생활주택 105세대와 오피스텔 189세대 총294세대 대단지로 구성되었다.

장안동사거리 대로변에 위치한 현장은 인근에 시립대, 경희대, 외대, 세종대, 건국대 등의 대학들과 단지 주변으로 동대문 의류시장 원단업체와 자동차 관련 업체 등 다양한 중소규모의 사업체가 산재해 있다. 이에 따라 대기 임대수요가 넘쳐나는 지역이라 풍부한 임대 수요층이 확보되어 있다.

교통입지 또한 뛰어나다. 인근에 5호선 장한평역이 위치해있으며, 차량으로 이동 시 동부간선도로, 내부순환도로, 강변북로, 올림픽대로 진입이 용이해 종로, 시청, 광화문과 강남권 까지도 10분대 이동이 가능하다.

게다가, 장안동사거리는 홈플러스, 대형쇼핑몰, 종합병원, 관공서 등 생활인프라를 갖추고 있어 입지조건 또한 상당한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현재 인근에 있는 중고자동차 매매단지 ‘장안평 중고차시장’이 최첨단 자동차 유통산업벨트로 리모델링되는 등 개발호재에 따른 시세차익을 기대할 수 있어 장안동사거리 주변 수익형부동산의 가치는 더욱 커질 전망이다.

장안동 양우내안애 애플은 이미 준공이 완료되었고, 공실없이 월 60만원에 임대가 맞추어져 있다.

한편 장안동 ‘내안愛 애플’은 장안동 경남호텔 맞은 편에 위치해 있다.

분양문의 : 02-6022-2570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