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라클바이오, 꾸지뽕기름으로 이웃사랑 실천

입력 2015-02-02 10:39
2015년 상반기 자사제품 '꾸지뽕나무기름' 무료 후원자 모집



신물질 추출 사업부인 ㈜미라클바이오(대표 손다니엘)가 이웃사랑을 실천한다. 2015년 상반기 무료 후원자를 모집, 베스트셀러인 음용용과 피부용 꾸지뽕 추출물을 각각 10명씩 3개월 간 후원하기로 한 것.

꾸지뽕은 뽕나뭇과의 식물로 탄수화물 흡수를 억제해 당뇨에 좋고, 플라보노이드와 같은 항산화물질이 풍부해 합병증을 예방한다. 예로부터 천식 민간요법으로 사용되기도 했으며, '동의보감'에서 성질이 따뜻하고, 맛이 달며 독이 없어 여성들의 질병에 좋은 약이라고 전해진 바 있다.

최근에는 줄기와 껍질, 잎, 뿌리, 열매를 모두 약으로 쓸 수 있어 새로운 건강식품으로 각광을 받고 있으며, 그 중 꾸지뽕 액기스 추출액인 꾸지뽕나무기름을 이용해 건강 관리를 하는 사람이 늘어나고 있다.

꾸지뽕나무기름을 건강에 활용하는 대표적인 방법은 음료로 마시거나 추출액을 피부에 직접 바르는 것이다. 꾸지뽕기름은 만성적인 기침과 천식을 완화시킬 뿐만 아니라 여성 질환, 성인병 및 노화를 예방하는 효능이 있으며, 꾸지뽕 추출액을 피부에 바르면 무좀과 습진, 안면 홍조, 여드름, 탈모 등의 피부 질환을 치료하는 데 도움을 준다.

꾸지뽕기름 전문생산기업인 ㈜다니엘종합식품의 새로운 이름인 ㈜미라클바이오는 꾸지뽕나무 전용 추출기를 개발해 꾸지뽕나무 티백과 몸에 바를 수 있는 꾸지뽕 추출물, 음용이 가능한 추출 원액 등 다양한 형태의 꾸지뽕 추출액을 판매하고 있다. 다년간의 연구 결과, '뽕나무에서 유래되는 호흡기 질환 치료용 약학 조성물'이라는 이름으로 국내 특허(특허번호:101017276)를 획득하기도 했다.

또한 미라클 바이오는 환불제도를 통해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였다. 꾸지뽕 추출액을 일정 기간 음용하거나 사용해도 효과를 보지 못하는 이들에 한해 환불해주는 규정을 둔 것이다.

이와 관련해 관계자는 "정해진 기간동안 꾸준히 먹어도 아무런 반응이 없는 경우, 더 이상 제품 사용을 권장하지 않기 때문에 환불제도를 시행하게 되었다"며 "제품마다 환불 규정이 다르기 때문에 환불제도안내를 꼭 읽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2015년 상반기 무료 후원자 모집과 꾸지뽕기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알림] 슈퍼개미 가입하고 스타워즈 왕중왕전 함께하기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