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겹합된 '구로디지털 효성해링턴 타워' 분양

입력 2015-01-30 12:40
▶호텔 ‘신라스테이’와 첫 복합개발
▶ 풍부한 임차수요로7~8%대 수익률 가능해져…
▶분양문의 : 02-2025-0890



최근 2호선 구로디지털단지 인근에 위치한 오피스텔‘구로디지털 효성해링턴 타워’가 호텔신라스테이와 오피스텔이 결합된 복합주거공간을 선보이며 주목 받는다.

지난해부터 지속된 은행금리인하로 부동산시장에 눈을 돌린 큰손들이 수익형 오피스텔을 눈 여겨 보기 시작하면서, 2호선 구로디지털 효성해링턴 타워의 분양문의가 부쩍 늘었다는 후문이다.

투자자들이 이처럼 효성해링턴 타워에 주목하는 이유는 현재투자가치와 미래지향적 투자가치를 모두 충족시키는 입지를 지녔기 때문이다.

한국판 실리콘밸리로 불리는 구로디지털 일대는 총 10,823개 업체가 밀집한 서울 최대 규모의 연구산업단지다. 현재 1만2000여 기업, 20만명의 인구를 배후수요로 하는 'G밸리'도 바로 인근에 있다. 가리봉동, 구로동, 가산동의 영문 공통 이니셜을 딴 G밸리는 서울디지털산업단지 내에 있는 연구, 벤처 산업단지가 집중 분포하여 풍부한 배후 임대수요가 장점이다.

구로디지털 효성해링턴타워 오피스텔이 자리한 서울시 동작구 신대방동 시흥대로 596 일대는 서울디지털산업단지(1~3단지)의 핵심 관문적 위치로, G밸리의 기업수요와 매년 유입인구가 증가하는 서울디지털단지의 14만명에 이르는 배후수요를 품을 수 있는 ‘직주최근접 오피스텔’에 해당된다.

광범위한 수요를 품은 입지에 사통팔달 광역교통망은 기본적으로 갖췄다. 2호선 구로디지털역에 2019년 신안산선이 개통되면 더블 역세권 프리미엄까지 갖추게 된다. 시흥대로와 시흥IC, 남부순환도로가 인접하기 때문에 수도권 전 지역이동이 편하다.

오피스텔은 지하 4층~지상 9층, 전용 20.34㎡의 단일면적으로 총 160실이다. 동일필지 내 한 개 동은 호텔신라의 비즈니스호텔 브랜드인 신라스테이가 장기임차계약을 마친 상태다. 호텔 313실과 오피스텔을 합치면 총 473실 규모로 개발된다.

입주자의 수준을 고려한 세련되고 절제된 라인과 톤앤톤 배색의 고급스러운 로비, 엘리베이터 연출까지 모던함이 강조되어 삶의 품격을 높였다.

여기에 신라스테이의 F&B, 미팅룸, 카페 등 다양한 호텔 부대시설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고, 오피스텔 수분양자에게는 특별할인혜택(신라스테이와 업무협약 체결)이 제공될 예정이다.

㈜효성이 책임시공을, 호텔 신라스테이가 호텔운영을, 퍼스티지개발리츠가 시행을, 아시아신탁이 자금관리를 맡아 신뢰를 더했다. 주택, 건축, 산업별 다양한 분야에서 40년의 차별화된 기술력과 시공능력을 인정받는 ㈜효성은 판교, 석촌호수, 강남역 효성해링턴 타워 등의 시공을 통해 선진형 주거문화를 이끌고 있다.

홍보관은 구로디지털단지 내 구로동 187-10 코오롱싸이언스밸리 1차 405호에 마련돼 있다. 준공 예정일은 2015?12월이다.

분양문의 : 02-2025-0890



[알림] 슈퍼개미 가입하고 스타워즈 왕중왕전 함께하기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