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게임 '위닝펏', 최종 테스트 성황리 종료

입력 2015-01-30 12:07
수정 2015-01-31 21:41
<p>온네트(대표 홍성주)는 자사가 개발 중인 온라인 골프게임 '위닝펏'의 최종 테스트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30일 밝혔다.

'위닝펏' 최종 테스트는 지난 23일부터 29일까지 7일간 진행됐다. 이번 테스트에서 사용자들은 뛰어난 그래픽으로 표현된 사실적인 코스에서 다양한 라운드 모드를 경험하고, 치열한 승부를 펼칠 수 있는 투어를 돌며 골프 게임 핵심 재미에 대한 검증에 참여했다.

특히 이번 최종 테스트는 지난 2차 비공개 테스트에 비해 2배 가까이 많은 인원이 몰리는 등 새로운 스포츠 게임에 대한 기대가 높았다. 테스트에 참여한 이용자들은 '사실적인 코스 지형과 타격감이 지금까지의 골프게임과 차원이 다르다', 'RPG 요소가 가미되어 몰입도가 높다'는 등의 호평을 남겼다.

'위닝펏' 개발총괄 김경만 부사장은 ''위닝펏' 최종 테스트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유저분들의 제안을 심도 있게 검토하고 반영해 조만간 오픈 테스트로 완성도 높은 '위닝펏'을 선보이겠다'라고 전했다.

온라인 골프게임 '위닝펏'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www.winningput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스포츠 게임 시장에 새로운 신선한 활력을 불어 넣고 있는 온라인 골프게임 '위닝펏'은 사실적인 그래픽을 바탕으로 프로 골퍼의 스윙 모션을 캡처하고 실제 샷 사운드를 적용하여 전문성을 높였다. 개발진의 수준 높은 물리 구현 노하우로 스윙, 임팩트, 탄도 등을 사실적으로 표현해냈으며, 신개념 스윙 게이지 시스템인 DGS(Dynamic swing Gauge System)와 다양한 골프 타입을 도입하여 전략적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위닝펏'의 오픈 베타 테스트는 올해 상반기 시작될 예정이다.</p> <p>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p>

골프게임 '위닝펏' 캐릭터 타입 및 커스터마이징 공개

골프 게임 '위닝펏', 최종 테스트 일정 공개

온네트 '위닝펏', 프로골퍼 김지민 후원 계약 체결

온라인 골프 '위닝펏', 최종 테스트 사전 다운로드 시작

온라인 골프게임 '위닝펏', 23일 최종 테스트 시작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北?



[알림] 슈퍼개미 가입하고 스타워즈 왕중왕전 함께하기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