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힐 '교복을 벗고', 직장인 폭풍공감…무슨 내용이길래

입력 2015-01-29 15:57

써니힐 교복을 벗고

그룹 써니힐이 신곡 '교복을 벗고'에 직장인들의 생활을 담았다.

29일 정오, 첫 번째 정규앨범 파트 B(Part B)와 타이틀곡 ‘교복을 벗고’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써니힐은 이번 앨범 타이틀곡 ‘교복을 벗고’를 통해 숨가쁘게 살아가는 이 시대 직장인들의 애환을 그려냄과 동시에 희망적인 메시지를 선사하며, 월요병 타파를 그린 ‘먼데이 블루스(Monday Blues)’에 이은 직장인 공감송 탄생을 예고한다.

한편 앨범과 함께 공개 될 타이틀곡 ‘교복을 벗고’ 뮤직비디오는 동방신기, 소녀시대, 비스트, 인피니트, 에이핑크, 엑소 등 국내 인기 아티스트의 뮤직비디오를 다수 제작한 쟈니브로스 홍원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시간여행자라는 키워드를 아름다운 스토리로 그려내며 특유의 영상미를 뽐낸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아울러 멤버 주비가 주인공으로 출연해 실제 직장인을 보는듯한 실감나는 연기를 선보임과 동시에 잊었던 과거의 감성에 젖어든 주인공의 심리를 섬세하게 표현해 내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써니힐은 오는 31일 ‘MBC 쇼! 음악중심’을 시작막?공식 활동을 재개하며 팬들과 만난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써니힐 교복을 벗고, 제목 신기하네", "써니힐 교복을 벗고 노래 좋다", "써니힐 교복을 벗고 직장인들 공감력 대단"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알림] 슈퍼개미 가입하고 스타워즈 왕중왕전 함께하기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