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게임빌(대표 송병준, www.gamevil.com)이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KRITIKA: The White Knights)'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출시 200일 맞이 글로벌 프로모션에서 이어진 상승세 속에서 함께 즐길 수 있는 길드 시스템까지 추가되면서 세몰이가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길드 타워'와 '길드 상점'을 최초로 선보였다.
'길드 타워'는 길드원들의 힘을 모아 일정 시간 안에 보스를 제거하는 콘텐츠로 각 타워를 클리어하면서 다양한 버프 효과와 길드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또, 그 길드 포인트를 활용하여 '길드 상점'에서 길드 아바타와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화려함으로 무장한 최고급 신규 아바타 '천상 세트'가 등장했으며, 이밖에도 마스터 스킬 시스템 간편화, 전투력 상시 노출 등 유저 편의 시스 대폭 개선했다.
게임빌이 올엠(대표 이종명, www.allm.co.kr), 펀플로(대표 손경현, www.funflow.co.kr)와 손잡고 선보인 이 게임은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 장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동남아시아에 이어 엘살바도르, 베네수엘라 등 남미 흥행까지 가세하면서 전 세계로 인기가 확산되고 있다.
오랜 글로벌 서비스 노하우를 기반으로 한 안정적인 서버 운용과 현지 고객 대응 등 역량이 총집결되어 지속적인 스테디셀러를 양산하고 있는 모양새다.</p> <p>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p>
게임빌,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캐릭터 '암살자' 추가
크리티카, 신규 콘텐츠로 대박 찬스의 '낚시' 추가!
'크리티카', 중국 포털 상위권 차지하며 Pre-OBT 순항
'크리티카', 출시 200일 기념 글로벌 프로모션 진행!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알림] 슈퍼개미 가입하고 스타워즈 왕중왕전 함께하기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