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적인 디지털 중국어 교육 서비스 ‘차이나탄’을 운영하는 ‘차이나다’(대표 김선우)가 안드로이드 어플리케이션 및 태블릿 서비스 출시와 함께 2015년 새해 중국어 회화 학습자들을 지원하기 위해 태블릿PC 증정 앵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PC와 태블릿에서 동일한 학습 환경을 제공하는 차이나탄의 365일 이용권 구매 시에 선착순으로 Acer(에이서) 7인치 태블릿인 아이코니아 B1을 무료로 제공한다. 한정 수량으로 준비돼 있어 상품 소진 시 이벤트가 자동 종료된다.
기존에 진행했던 차이나탄 태블릿 증정 이벤트 '금상첨화 패키지'는 많은 회원들의 성원에 힘입어 하루만에 완판된 저력을 보인 바 있다.
차이나탄은 지난 3년간 베이징, 상하이, 난징, 칭다오 등 중국 12개 주요 도시에서 약 1000여명의 원어민을 직접 만나 중국인의 문화적 배경과 언어생활을 그대로 영상으로 담아내 현장감이 뛰어나며 흥미로운 학습시스템을 갖춘 것으로 유명하다.
차이나탄의 콘텐츠에 직접 등장하는 원어민들이 사용하는 중국어를 그대로 듣고 따라하면서 익히는 입체적인 학습법을 통해 학습자들은 더욱 쉽고 편하게 중국어를 접해 입을 열 수 있다. 또한 중국의 문화와 삶도 함께 느낄 수 있다.
아울러 스마트 시대에 발맞춰 PC웹, 스마트폰, 태블릿까지 모든 디바이스를 하나의 계정으로 모든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도록 설계돼 학습자가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학습이 가능하다는 장점도 갖췄다.
한편, 최근 대국민 중국어 캠페인의 일환으로 중국어 입열기 6주 캠프를 진행한 차이나탄은 오프라인에서도 중국어와 중국에 대해 배우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필요한 서비스를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현재 6주 캠프에 선발된 인원들은 차이나탄 학습서비스 및 특별관리 프로그램을 지원 받으며 강한 의지와 열정을 가지고 중국어 입열기 도전에 참여하고 있는 중이다.
차이나탄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이벤트 소식은 차이나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알림] 슈퍼개미 가입하고 스타워즈 왕중왕전 함께하기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