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소울 you, 수지 적극 응원하며 하는 말이…무슨 사이?

입력 2015-01-19 07:50

지소울 YOU

JYP 가수 지소울(g-soul)이 데뷔 앨범을 공개한 가운데, 이를 응원하는 지인들의 반응이 뜨겁다.

지소울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19일 자정 음원 사이트를 통해 지소울의 데뷔 앨범 '커밍 홈'(Coming home)을 발표, 이와 함께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지소울의 데뷔곡 '유(You)'의 뮤직비디오 영상을 공개했다.

'유'는 지소울의 강렬한 음색이 돋보이는 곡으로 세련된 비트의 멜로디와 애절한 감성이 귀를 휘어 감는다. 얼터너티브 록을 기반으로 하여 작업된 트랙의 곡으로서, 시원하게 내지르는 보컬이 인상적이다.

타이틀 곡 '유(You)' 외에도 지소울은 이번 커밍홈 앨범 전곡을 작사, 작곡에 참여, 싱어송라이터로서 면모를 드러냈다. 이번에 발표한 앨범은 팝, 소울, 알앤비, 딥 하우스(Deep House) 등 다양한 장르가 섞여 있다.

앞서 9일 미스에이 '수지'는 자신의 SNS에 "기다렸어요!"라는 글과 함께 지소울의 '커밍 홈(coming home) 티저 영상을 리트윗했다.

이어 JYP엔터테인먼트 공식 SNS에 게재된 지소울의 티저 영상을 다시 한 번 리트윗하며 지소울의 데뷔를 적극적으로 응원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지소울 YOU 감성 자극한다", "지소울 YOU 노래 좋다", "지소울 YOU 빛을 본 보람이 있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