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결혼했어요' 홍진영 깜짝이벤트에 남궁민도 감동…"소름돋았다"

입력 2015-01-17 16:13


'우리 결혼했어요' 홍진영이 남궁민을 위한 깜짝 이벤트를 선보인다.


17일 방송예정인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서는 남궁민과 홍진영의 마카오 데이트 마지막 이야기가 전파를 탄다.


이날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남궁민과 홍진영 가상 부부는 어촌마을 '콜로안 빌리지'에서 알콩달콩한 데이트를 즐길 예정이다. 남궁민은 카페에서 우연히 흘러나오는 팝송을 듣고 "내가 제일 좋아하는 노래다. 나중에 진영이가 불러줬으면 좋겠다"고 말하자 홍진영은 "알겠다. 불러주겠다"고 말하며 남궁민을 위한 이벤트를 몰래 준비한다.


이후 홍진영이 준비한 이벤트의 정체를 알게 된 남궁민은 "소름이 돋을 정도로 깜짝 놀랐다. 진영이를 만난 이후 제일 감동받은 순간"이라며 홍진영에 대한 감동을 표현했다.


'우리 결혼했어요' 홍진영 남궁민의 모습에 누리꾼들은 "우리결혼했어요 홍진영 남궁민 대박" "우리결혼했어요 홍진영 남궁민 달달하네요" "우리결혼했어요 홍진영 남궁민 잘어울린다" "우리결혼했어요 홍진영 남궁민 계속 나왔으면" "우리결혼했어요 홍진영 남궁민 이벤트 감동이네" "우리결혼했어요 홍진영 남궁민 감동받을만하다" "우리결혼했어요 홍진영 남궁민 기대됩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