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쿤룬코리아(대표이사 주아휘, www.kunlun.co.kr)가 자사의 모바일 3D 액션 UP RPG <Crush On Action for Kakao(이하 COA:코아)>의 CBT를 성공적으로 종료했다고 금일(16일) 밝혔다.
쿤룬코리아는 게임 정식 출시에 앞서, 지난 8일(목)부터 안드로이드 유저들을 대상으로 한 <COA:코아> 사전 테스트를 실시했다. 이번 CBT는 15일(목)까지 총 8일간 진행됐으며, 이를 통해 <COA:코아>의 각종 시스템과 콘텐츠, 그래픽 등을 실제로 확인할 수 있었다.
<COA:코아>는 CBT 버전임에도 불구하고 구글 플레이 스토어 무료 인기 순위권에 오르는 등, 게이머들의 뜨거운 관심을 이끌어 냈다. 이번 사전 테스트에 참여한 게이머들은 '그래픽이 컴퓨터나 콘솔 게임 못지 않다.' '자동 사냥은 없지만 조작하는 재미가 있어 충분히 게임을 즐길 수 있었다' '콤보 액션이 시원시원해 게임 할 맛이 낫다'는 등 <COA:코아>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쿤룬코리아 마케팅팀 김혜진 팀장은 '쿤룬코리아의 2015년 첫 게임 <COA> CBT에 참여해주신 여러분께 감사 드린다. 1월 중 정식 출시 예정인 만큼, 이번 CBT때 보내주신 게이머들의 소중한 의견을 잘 반영해 더욱 좋은 게임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미생' 강소라가 홍보 모델로 발탁돼 눈길을 끌었던 모바일 3D 액션 UP RPG <COA:코아>는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전투가 가능한 3D 액션 RPG로, 화려한 공중 콤보 액션과 강력한 타격감이 매력적이 게임이다. 특색 있는 캐릭터와 미래를 배경으로 한 역동성 넘치는 그래픽을 통해 남녀 노소 누구나 쉽게 게임에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이와 함께 <COA:코아>는 안드로이드(http://goo.gl/KCkU29)와 iOS(http://goo.gl/IaaLZO)를 통해 게임 정식 출시 전까지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밖에 게임에 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crushonaction)에서 확인 할 수 있다.</p> <p>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p>
'COA', '미생' 풋티지 광고 두 번째 버전 공개!
쿤룬코리아 2015년 신작, 'COA for Kakao' CBT 시작
쿤룬 'COA for Kakao', 사전등록 참여자 35만 명 돌파!
쿤룬 'COA for Kakao', 홍보 모델 '강소라' 화보 공개!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