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EGA퍼블리싱코리아(CEO 노모토 아키라)는 오늘(5일), 네이버㈜(대표이사 김상헌)와 '더 리얼 클래스' <풋볼매니저 온라인(이하 FMO)>의 네이버게임 채널링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p> <p><FMO>는 작년 11월, '더 리얼 테스트'를 진행하여 컨텐츠의 퀄리티로 게이머들의 오랜 기다림을 충족시켜주었다. 특히, 주요한 테스트 중 하나인 기술점검까지 긍정적 결과를 확보하면서, 다음 테스트는 어느 테스트보다 게이머들의 열기와 기대가 높게 나타나고 있다.</p> <p>이번 채널링 계약을 통해 <FMO>는 다음 테스트부터 네이버게임과 공동 오픈으로 진행되고, 네이버 회원이면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도 간단한 인증 절차 만으로 참여할 수 있다. 특히, 네이버게임은 스포츠게임 팬층이 두터워 <FMO>의 행보를 더욱 뜨겁게 달궈줄 것으로 기대된다.</p> <p>네이버게임은 2010년부터 채널링 전문 플랫폼을 운영 중인 곳으로 현재, 약 90여 개의 온라인게임, 일일 160만 명이 이용 중인 국내 최대 규모의 게임 채널링 플랫폼이다.</p> <p>SEGA퍼블리싱코리아 김현주 본부장은 '네이버게임과의 이번 채널링 계약으로 다음 서비스를 앞두고 있는 FMO는 더 많은 게이머들이 쉽고 빠르게 접속할 수 있는 기반을 확보했다'며, '특히, 스포츠게임 팬을 대거 보유하여 축구 매니지먼트 게임인 FMO와의 시너지가 클 것으로 기대된다. 앞으로 쾌적한 테스트 환경을 위해 긴밀한 협업을 계속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p> <p>한경닷컴 게임톡 이광준 기자 junknife@naver.com </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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