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민수 기자 ] 미동전자통신은 주력 제품인 '유라이브 알바트로스3 GOLD'의 출시 행사를 통해 국내 마케팅 활동을 강화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벤트 당첨자는 유라이브 광고모델 수지와 함께 하는 디너파티에 초청된다. 또 추첨을 통해 지중해 크루즈 여행권(2명), 하와이 여행권(4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미동전자통신 관계자는 "높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현재 북미 중국 유럽 호주 등 다양한 국가에 운전자지원시스템(ADAS) 블랙박스를 공급하고 있다"며 "해외시장 진출과 더불어 각종 이벤트 등 국내 마케팅 활동도 강화해 국내외로 스마트카 ADAS 제품들을 적극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유라이브 알바트로스3 GOLD'는 주요 녹화 기능 뿐 아니라 차선이탈경보와 앞차추돌경보 등 ADAS의 핵심 기능이 장착됐다. 또 별도의 포맷 없이 영상파일 안정화가 가능하다.
이벤트는 다음달 15일까지 진행된다. 온오프 라인 매장을 통해 유라이브 알바트로스3 GOLD를 구매하거나 유라이브몰(www.urive.net)에서 유라이브 블랙박스를 구매하면, 유라이브 블로그(blog.naver.com/urive_dooco) 이벤트 응모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한경닷컴 한민수 기자 hms@hankyung.com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기사보다 빠른 주식정보 , 슈퍼개미 APP]ⓒ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