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ID 하니, SNS에 올린 일상 사진 봤더니…'여신 강림'

입력 2014-12-30 13:17

EXID 하니

걸그룹 EXID가 갑작스레 얻은 인기에 대해 소감을 전했다.

지난 28일 방송된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위아래'로 차트 역주행 돌풍을 일으킨 EXID와의 인터뷰가 전파를 탔다.

2012년 데뷔한 EXID는 지난 8월 '위아래'로 활동했지만, 당시에는 크게 주목받지 못했다가 활동 종료 이후 팬이 직접 찍은 '직캠' 영상이 화제가 되면서 '위아래'가 차트 역주행을 시작했다.

또한 EXID는 활동 종료 후 3개월이 지난 시점에서 음악방송에 '강제 소환'되고, 멜론 차트 1위에 오르는 등 기염을 토했다.

EXID '위아래' 열풍을 일으킨 멤버 하니는 '위 아래'의 차트 역주행 원인이 "따라하기 쉬운 후크송이기 때문"이라고 추측했다. 이어 솔지는 "SNS의 파급력을 확실하게 경험했다. 팬분들이 올려준 영상으로 인해 우리를 많이 찾아보고 '위아래'라는 곡을 다시 들어본 것 같다"라고 이야기했다.

'직캠' 영상으로 EXID '위아래' 열풍을 일으킨 주인공 하니는 "조금 부끄럽기도 하고 영광스럽기도 하다. 모든 무대마다 '최선을 다해 더 열심히 해야겠다'라는 생각을 했고, 감격스러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EXID 하니 새로운 걸그룹 미녀", "EXID 하니 진짜 자연미인같아", "EXID 하니, 이쁘다 정말"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