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영어 EBS초목달, 겨울방학 특별 이벤트 실시

입력 2014-12-30 08:48
교재무료 배포, 영어레벨테스트, 파파라치 이벤트 등 혜택 제공



1만 8천여명의 수강생의 선택을 받은 EBSlang의 초등영어목표달성(EBS초목달)이 겨울방학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총 1억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하는 이 이벤트는 지난 12월 28일(일)부터 시작돼 다음달인 1월까지 계속된다. 각각의 이벤트는 교재무료 이벤트, 레벨테스트 이벤트, 파파라치 이벤트 등이다.

▲교재무료 이벤트, 12월 28일(일)~1월 3일(토)

팀을 이뤄 EBS초목달을 신청하면 6만원 상당의 초목달 교재를 2권씩 무료 배포하는 행사이다. 한 팀 당 정원은 3명 이상으로 총 100팀에게 선착순으로 행운이 돌아간다. 무료 교재 교환권 2매에 추가적으로 초목달 10%할인쿠폰까지 제공한다고. 3명이 모두 신청게시판에 '초목달 무료교재 신청하기'버튼을 눌러 신청양식에 맞게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레벨테스트 이벤트, 12월 28일(일)~1월 31일(토)

아이에게 지속적으로 영어공부를 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주는 것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아이의 영어실력'을 정확하게 파악하는 것도 중요하다. EBS초목달 레벨테스트에는 EBSlang 회원이라면 누구나 응시할 수 있으며 테스트 후에는 1,000개의 베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를 소진 시까지 제공한다. 또한 초목달 10%할인쿠폰도 증정한다.

▲파파라치 이벤트, 1월 1일(목)~1월 15일(목)

IPTV, 아파트 엘리베이터 등에 노출되는 EBS초목달 홍보영상을 찍어 보내면 2주 무료 수강권을 증정한다.

EBS초목달 관계자는 “각 이벤트 별로 초등영어학습에 도움이 되는 혜택은 물론, 자녀들의 정확한 영어실력을 점검해볼 수 있다. 또한 학부모들의 다양한 영어학습 정보를 공유해 영어공부고민을 해결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 기대한다”고 전했다.

EBS초목달은 취학 전 아동부터 중학교 입학을 앞두고 있는 예비 중학생까지 배울 수 있는 검증된 F-K Readability Level에 근거한 전래동화, 명작동화, 창작동화로 강좌를 구성해 아이들이 영어에 흥미를 느낄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하루 20분씩 5일이면 우리 아이가 영어로 동화를 이야기할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서 5일 동안 1편의 영어동화를 자연스럽게 습득하고 필수 어휘, 노래, 파닉스 등으로 영어의 기본기를 다질 수 있도록 한다. 더불어 1+1 강좌 복습기간을 제공해 2배 완벽하게 공부할 수 있는 학습기간을 제공하고 50% 장학금을 지급해 동기를 부여하고 있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