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주)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 KOSDAQ 194510)의 감성 어드벤처 SNG '숲 속의 앨리스 for Kakao'가 2015년 양띠 해를 맞아 이를 기념하기 위한 특별 미니언 '슬리피램'과 신규 레인 미니언 3종 등 새로운 컨텐츠를 대폭 추가하고 색다른 새해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을미년을 기념하기 위해 특별히 추가된 미니언 '슬리피램'은 양을 닮은 깜찍한 외형으로, 2015년 1월 15일까지 오픈되는 이벤트 맵 '굿모닝빌 햇빛계단'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쉐이크 전용 미니언으로 '파워생쥐'를 업데이트하며, 어드벤처 도중 비가 내릴 때만 등장하는 레인 미니언에도 '그린봉봉', '하늘오리', '레이디콕' 등 3종이 새롭게 추가된다.
'숲 속의 앨리스 for Kakao'는 신규 컨텐츠 업데이트와 함께, 이용자들을 위한 색다른 이벤트를 준비하고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먼저 2015년 1월 15일까지 <2015 오늘의 운세> 이벤트를 열고, 게임 내에서 '슬리피램' 퀘스트를 완료 후 이벤트 맵 '굿모닝빌 햇빛계단'을 매일 10회이상 클리어 한 이용자들에게 오늘의 운세 결과를 보여주고 각종 선물도 지급한다. 특히 1월 1일 접속하는 이용자 전원에게는 레인 미니언 황금에그를 100% 증정하고 비 내릴 확률이 2배로 늘어나는 새해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어 많은 기대를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어, 같은 기간 동안 <친구마을 풍선 터뜨리기> 이벤트를 실시하고 친구마을에서 풍선을 터뜨린 이용자들에게 랜덤으로 보상을 지급한다. 또한, 참여자들 중 추첨을 통해 크리스마스 전용 미니언으로 등장해 많은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았던 '루돌푸들' 핸드메이드 인형을 특별 제작하여 선물할 예정이다.
'숲 속의 앨리스 for Kakao'의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aliceoftheforest)와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aliceoftheforest)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p> <p>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p>
'숲 속의 앨리스 for Kakao', 신규 미니언 '빅뱅피그' 추가
'숲 속의 앨리스 for Kakao', '루돌푸들' 공개
'숲 속의 앨리스', 어플 '이음' 인연도 찾고 게임도 하고!
'숲 속의 앨리스', 대망의 '2014 카카오게임 대상' 선정!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