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별이되어라!', '암흑을 삼키는 자 업데이트' 진행

입력 2014-12-24 10:57
수정 2014-12-26 09:42
<p>게임빌(대표 송병준, www.gamevil.com)이 히트작 '별이되어라!'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4일, 밝혔다. 국내 스마트폰 게임 시장에서 호평 받고 있는 수작으로 이번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상승세가 가속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암흑을 삼키는 자 업데이트'에는 신규 7태제인 타락 천사 '그라엘(전사)'과 치유 천사 '파라엘(성직자)'이 등장한다. 또, 100년 전의 모든 비밀을 지닌 봉인 지역 '암흑 군단의 성채'가 신규 오픈되어 유저들은 5대 위상, 7태제, 라그나로크 사이의 마지막 결전 이야기를 한껏 즐길 수 있다.
이밖에도 최고 레벨을 70레벨로 확장했으며, '윈드러너 공주', '다크 엘프' 등 영웅 급 동료를 다수 추가했다. 더불어 길드 대전을 다양한 조합과 전략의 대전이 요구되는 '2:2 매칭 시스템'으로 변경하고, 신규 레이드인 파멸의 왕 '라그나로크'를 선보이는 등 콘텐츠를 대폭 추가했다.

게임빌과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손잡고 선보인 '별이되어라!'는 환상적인 색감과 동화 풍 그래픽이 돋보이는 게임으로, 특히 깊이 있는 스토리와 화려한 전투 액션 등이 스마트폰에 최적화되어 판타지 모험 RPG의 묘미를 만끽할 수 있다.
11개월째 국내 시장에서 롱런 중인 이 게임은 향후 중국 시장도 공략할 예정이라서 더욱 주목된다.

한편, 게임빌은 내달 28일까지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SSS급 직업확정권'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동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별이되어라!' 공식 카페와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p>

게임빌, '별이되어라!' 시즌2 '전설의 서'가 시작된다

게임빌 '별이되어라!', 200일 지나도 계속 인기몰이중

게임빌 '별이되어라!', 신들의 전쟁이 시작된다!

게임빌 '별이되어라!', 신들의 전쟁 업데이트로 세몰이

게임빌, '별이되어라!' 업데이트 앞두고 사전 예약 실시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