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연수, 주연 웹 드라마 ‘사이: 여우비 내리다’ 네이버 TV 캐스트 및 OST 공개

입력 2014-12-23 10:42


[연예팀] 올 겨울 모두의 맘을 설레게 할 ‘여우비’가 드디어 공개됐다.

12월23일 ㈜넥스트무브에서 제작을 진행하고 있는 하연수, 연제욱 주연의 설렘 감성 웹 드라마 ‘사이: 여우비 내리다’가 네이버 TV 캐스트를 통해 본편을 공개했다.

지난 3주에 걸쳐 공개되었던 메이킹 필름, 티저 영상 1, 2, 3편에 이어 금일 공개된 ‘사이: 여우비 내리다’는 박수봉 작가의 인기 단편 웹툰 ‘사이’를 원작으로 한 로맨스 단편 웹 드라마다. 최근 동시간 대 시청률 1위를 달성하고 있는 ‘전설의 마녀’의 주연 하연수와 다양한 필모그래피를 자랑하고 있는 연제욱이 주연으로 등장한다.

요정 같이 사랑스러운 배우 하연수와 눈빛으로 감정을 전달하는 연기파 배우 연제욱이 출연하는 ‘사이: 여우비 내리다’에서의 볼거리는 그간 모두의 기대에 부응하듯 비단 연기자들의 연기에서 그치지 않는다.

추운 겨울 관람객들의 마음을 녹일 수 있는 아름답고 따뜻한 영상미, 함께 어우러지는 사랑 가득한 OST 등 다방면으로 손꼽아 기다리던 관객들의 기대치를 채워줄 것으로 예상된다.

㈜넥스트무브 제작의 웹 드라마 ‘사이: 여우비 내리다’는 공식 네이버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사진제공 : 넥스트무브)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비정상회담’ 타쿠야, 장위안에 연말정산 공격? “조건 많으니…”

▶ ‘청담동스캔들’ 김혜선, 최정윤 거짓말에 속아 “잘 놀아나주네”

▶ [포토] 미쓰라-권다현 '연인의 다정한 눈빛 교환'

▶ ‘속사정쌀롱’ 최희, 강남 적극적 대시에 “너희 집에 가서 먹어”

▶ ‘오만과 편견’ 백진희, 김여진과 정면대결? “그대로 놔둔다고 했어요”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