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넥슨(대표 박지원)은 KOG(대표 이종원)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스타일리쉬 액션 RPG '엘소드(Elsword)'에 신규 캐릭터 '루시엘'의 1차 전직 실루엣을 23일 공개했다.
오는 1월 12일까지 '루시엘'의 1차 전직 캐릭터 실루엣을 보고 실제 캐릭터의 모습과 가장 유사하게 완성하는 유저 10명을 선정, '넥슨캐시' 10만 원과 '시엘 직소퍼즐', '시엘 쿠션', '2015 엘소드 캘린더'를 선물한다.
'루시엘'은 귀여운 외모와 상반된 파괴적이고 묵직한 공격을 구사하는 '루'와 빠르고 날렵한 타격으로 적을 제압하는 '시엘'이 각자의 강점으로 서로를 보완하는 '엘소드' 최초의 2인조 캐릭터다.
특히 각 캐릭터는 던전과 마을에서 자유롭게 교체하여 플레이할 수 있고, 던전에서는 두 캐릭터가 함께 화려한 콤비네이션 스킬을 사용하여 풍성한 재미요소를 제공한다.
한편, 넥슨은 '루시엘'의 1, 2차 전직 라인과 신규 던전, 길드 시스템 개편을 포함한 겨울 업데이트를 내년 2월 12일까지 순차적으로 실시할 계획이다.
'엘소드'의 '루시엘' 캐릭터와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엘소드' 공식 홈페이지(elsword.nexon.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p> <p>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p>
'엘소드', 신규 캐릭터 '루시엘' 사전 생성 이벤트 실시
'엘소드', 신규 캐릭터 '루시엘' 애니메이션 영상 나왔다!
'엘소드', 신규 캐릭터 '루시엘' 메이킹 필름 공개
'엘소드', 최초 듀오 캐릭터 '루시엘' 업데이트 고고!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