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한테 집중해
2인조 혼성 인디 밴드 슈가볼이 새 디지털 싱글 '나한테 집중해'를 발표했다.
19일 정오 슈가볼은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나한테 집중해'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나한테 집중해'는 연인에게 다른 그 무엇보다 '사랑'을 원하고 있는 마음을 그린 곡으로 빛나는 상대방에 비해 다소 작아 보이는 내 모습을 더 아끼고 사랑해 달라는 투정 섞인 이야기로, 그루브 있는 리듬과 브라스 연주를 통해 겨울 느낌 또한 물씬 느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부드러운 멜로디와 사랑스러운 가사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있는 연말에 잘 어울려 음악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는 미국 LA 올 로케이션으로 촬영돼 이국적이고 낭만적인 분위기를 담고 있어 이목을 끌었다.
지난 2007년 미니앨범 '오늘밤'으로 데뷔한 슈가볼은 올해 초 보컬·작사·작곡에 고창인, 건반과 작곡에 이혜진 혼성 2인조로 멤버를 재편해 새로운 느낌의 밴드로 재탄생했다.
한편 슈가볼은 tvN 드라마 '아홉수 소년' OST 타이틀곡 '이렇게 한 걸음씩'을 발표해 인지도를 쌓았으며, 최근 휘성, 에일리, 배치기 등이 소속된 YMC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또한 슈가볼은 오는 24일 사운드베리 크리스마스 페스티벌을 시작으로 오는 26일 부산 동아대, 28일 서울 마포 아트센터에서 단독 공연 문라이트( Moonlight)를 펼친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나한테 집중해, 슈가볼이란 가수도 있었구나", "나한테 집중해, 꼭 한번 들어봐야겠다", "나한테 집중해, 노래 좋은데 꼭 성공하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