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한테 집중해’라는 노래의 가수, 슈가볼이 화제다.
19일 인디 밴드 슈가볼이 YMC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첫 디지털 싱글 '나한테 집중해'를 발표하며 겨울에 어울리는 달달한 노래를 발표했다.
'나한테 집중해'는 연인에게 다른 그 무엇보다 '사랑'을 원하고 있는 마음을 그린 곡으로 곧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네티즌들의 많은 관심을 얻고 있다.
슈가볼의 ‘나한테 집중해’ 뮤직비디오는 특별히 미국 LA 올 로케이션으로 촬영돼 더욱 이국적이고 낭만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며 더욱 많은 팬들의 관심을 끌어모으고 있다.
슈가볼은 2007년 미니앨범 '오늘밤'으로 데뷔했으며 올해 초 보컬·작사·작곡에 고창인, 건반과 작곡에 이혜진 혼성 2인조로 멤버를 재편해 새로운 느낌의 밴드로 다시 태어났다.
슈가볼은 tvN 드라마 '아홉수 소년' OST 타이틀곡 '이렇게 한 걸음씩'을 발표해 인지도를 쌓았으며 최근 휘성, 에일리, 배치기 등이 소속된 YMC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해 주목받았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은 "슈가볼 나한테 집중해, 노래 좋다" "슈가볼 나한테 집중해, 연인에게 들려주고 싶다" "슈가볼 나한테 집중해, 따뜻한 겨울 노래 좋아"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