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선 조인
'위대한 탄생3' 출신 싱어송라이터 김보선과 래퍼 조인(Join)이 싱글 앨범을 발매했다.
2012년 MBC '스타 오디션 - 위대한 탄생'에서 프로 못지 않은 실력으로 화제를 모았던 김보선과 조인이 싱글 앨범 '감성도시 Vol.3'을 통해 다시 만났다.
지난 15일 발표된 김보선의 싱글 앨범 '감성도시 Vol.3'에 수록된 '서울시티'는 서울을 살아가는, 이 시대를 살아가는 청춘들에게 바치는 노래다.
김보선과 조인의 공동 작업으로 완성된 '서울시티'는 '서울에 대해 이야기해보고 싶다'는 막연함으로 시작돼 감성적인 피아노 사운드에 동갑내기 래퍼 조인의 자작 랩을 얹어 그들만의 낭만과 설움을 진솔하게 전한다.
부산 사나이 김보선과 여수 사나이 조인은 꿈을 위해 서울에 올라와 어느덧 타향살이 10년째다. 이들은 곡을 통해 '이 도시에 살면서 서로를 놓치지 말자', '세상이 우리를 힘들게 하더라도 우리 이 손은 꼭 잡자'라고 말한다.
한편 힙합 크루 B.D Track 출신 래퍼 조인은 최근 감성밴드 듀이 오케스트라 싱글 앨범 '연애 중' 작사, 랩 피처링에도 참여하며 점차 활동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