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치펌용 컴퓨터 시스템을 개발하는 ㈜한타소프트(대표이사 조성호)가 헤드헌터 전용 컴퓨터 시스템(제품명 : “jobCUVE 시스템”)을 새로 개발했다고 18일 밝혔다.
“jobCUVE 시스템”은 종전에 사용하던 컴퓨터 시스템보다 검색 엔진이 대폭 강화되었으며 특히, 검색 기능에 ‘써칭 인 써칭’ 기능은 물론 자기가 찾기를 원하는 문서를 자동으로 찾아 주는 ‘오토 써칭’ 기능이 보강된 것이 특징이다.
업무처리 기능에서는 “경영 분석 시스템”이 추가되어 자기 프로젝트의 “업무 처리 단계별 예상매출 및 실적”을 리얼타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이 회사 조대표는 “이번에 개발된 “jobCUVE 시스템”은 ㈜한타소프트가 지난 10여년 동안 쌓아온 헤드헌터 업무 처리 노하우를 총 집결해 완전히 새로 개발한 것으로 기획부터 개발 완료까지 개발에 3년이 소요됐으며 국내는 물론 미국, 일본 등으로 수출하고자 글로벌용 멀티 랭귀지 컴퓨터 시스템으로 개발되었다”며 “이제 우리나라에서도 “세계 최고 수준의 헤드헌터용 컴퓨터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에 한글로 만든 DB 시스템이 개발된 데 이어, 일본어로 만든 DB 시스템이 곧 추가 구축되며 연이어 영어 DB 시스템도 개발해 해외 시장 개척에 본격 나설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