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GIVE 14탄', '그룹홈' 친구들 위한 2015년을!

입력 2014-12-18 12:33
수정 2014-12-18 17:54
<p>㈜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의 사회공헌 캠페인 '위메이드 GIVE'는 18일(목), 희망의 대안가정 '그룹홈' 친구들을 응원하는 '위메이드 GIVE 14탄' 후원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올 한 해를 마무리하며 이용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자사의 대표 모바일 게임 <바이킹 아일랜드>, <윈드러너>, <두근두근 레스토랑> 3종에서 연말까지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먼저, <바이킹 아일랜드 for Kakao>는 오는 31일까지 게임 내 'GM 통통섬 블로그'에 그룹홈 친구들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남기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댓글 1,000개 달성 시 총 1,000만원의 후원금이 적립된다.

시즌3로 더욱 새로워진 <윈드러너 for Kakao>는 19일부터 24일까지 이용자들이 게임을 즐길 때마다 10원의 후원금이 자동 적립되며, 캠페인 기간 중 후원금 1,000만원 달성 시 이용자 전원에게 4종 아이템 세트와 게임 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루비를 선물한다.

마지막으로, 레스토랑 경영 SNG <두근두근 레스토랑 for Kakao>도 오는 22일부터 7일간 총 1,000만원 달성을 목표로 '위메이드 GIVE 14탄' 후원 캠페인에 동참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친구 주문서'를 도와주면 자동으로 20원씩 후원금이 적립, 이용자들이 게임을 즐기면서 쉽게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다.

특히, 5회 이상 캠페인 참여 시 루비 10개, 40회 이상 참여 한 이용자에게는 특별뽑기티켓 100장을 제공하고, 가장 많은 도움을 준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S급 왕비점원을 지급한다.

위메이드 측은 '연말을 맞이해 위미 게임 이용자와 함께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했다'며, '그룹홈 친구들의 희망찬 2015년을 위해 많은 응원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각 게임 별 적립된 후원금 3,000만원은 캠페인 종료 후, 경기지역 내 10개소 '그룹홈'에 전달돼 겨울방학 캠프 지원 및 신학기 물품 구매 등 운영 후원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희망의 대안가정 '그룹홈'은 보호가 필요한 아동 및 청소년이 일반 가정과 같은 주거환경에서 건전한 사회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양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함께 생활하는 가정형태의 주거시설이다.

'위메이드 GIVE 14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캠페인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event/20141218/event_main.asp)에서 확인 가능하며, 위메이드 사회공헌 활동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위메이드 사회공헌 블로그(http://wemadenanum.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p> <p>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p>

위메이드 GIVE, '그룹홈' 친구들에게 새로운 희망을!

위메이드, '그룹홈' 청소년들에게 후원금 전달했다

'이카루스'가 '그룹홈'에 따뜻한 겨울을 선물합니다

위메이드GIVE '이카루스'와 함께 따뜻한 겨울을…

위메이드, '그룹홈'에서 함께한 'GIVE운동회' 현장으로!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