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샤넌 / 샤넌 새벽비 / 샤넌
14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샤넌이 '새벽비'(Daybreak rain) 무대를 꾸몄다.
이날 샤넌은 16살의 나이라고는 믿기지 않는 폭발적인 가창력이 돋보이는 무대를 선보였다. 또한 인형같은 외모와 과하지 않은 노출 아래로 드러난 볼륨 몸매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샤넌의 '새벽비'는 SBS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OST를 작업한 프로듀서 로코베리가 작사, 작곡한 곡이다. 편곡은 이유진 프로듀서가 맡았으며 유명 안무가 이안 이스트우드(Ian Eastwood)가 안무에 참여했다.
한편, 샤넌은 이전 JTBC '히든싱어' 아이유 편에서 아이유 모창자로 출연해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샤넌의 '새벽비' 무대를 접한 네티즌들은 "샤넌, 정말 예쁘다", "샤넌, 괴물 신인", "사넌, 외모도 노래도 완벽", "사넌, 매력있다", "샤넌, 16살이라니"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규현, (지디 태양)GD X TAEYANG, 인피니트 에프(Infinite F), 에이핑크(Apink), 마스타 우(MASTA WU feat. 송민호, Bobby), 에이오에이(AOA), 헬로비너스, 니콜, 러블리즈, 샤넌, 마마무, 박수진, 임창정, 효린X주영, 계범주, 순정소년, 헤일로가 출연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