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희진 기자 ]
글로벌 종합 리빙가전 전문기업 파세코가 에코(ECO) 레인지후드의 홈쇼핑 판매 성공에 힘입어 추가 판매 방송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파세코는 지난 11월 홈앤쇼핑을 통해 약 1시간에 걸쳐 '홍은희 후드'라고 불리는 ECO 레인지후드를 판매한 바 있다. 당시 방송사 목표 대비 130%의 판매 실적을 기록하며 홈쇼핑 판매를 위한 생산물량이 해당 방송으로 모두 판매됐다.
이 같은 쾌거에 따라 파세코와 홈앤쇼핑은 오는 12일 저녁 6시40분부터 60분간 추가 판매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방송에서 판매되는 제품 구성은 지난 방송과 동일하다. 평균 소비전력이 약 87W로 낮은 에코제품의 슬라이딩타입, 디럭스타입, 글래스타입 총 3종이다. 소음을 줄이고 알루미늄 소재 필터를 적용해 관리와 사용이 용이하다.
홈쇼핑을 통한 예약 접수 고객에게는 본사에서 직접 출장 시공 서비스와 교체용 알루미늄 필터 1회 분을 서비스로 제공한다. 제품 무상 보증기간은 2년이며, 결제 시 무이자 10개월 혜택을 제공한다.
파세코 관계자는 "1차 방송 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 덕분에 다시 한 번 방송 판매를 실시하게 됐다"며 "앞으로 더 좋은 제품의 개발 및 생산으로 소비자들의 관심에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박희진 기자 hotimpact@hankyung.com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기사보다 빠른 주식정보 , 슈퍼개미 APP]ⓒ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