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비 택시' 탔더니 택시비가 공짜!…"하트비가 뭐길래?"

입력 2014-12-03 16:00

하트비

그룹 하트비의 이색 홍보가 눈길을 끈다.

3일 하트비의 첫 디지털 싱글 '선택해줘'와 함께 하트비의 택시비 지원 이벤트를 담은 영상이 공개됐다.

하트비는 1일 강남 일대에서 시민들을 대상으로 택시비 지원 이벤트를 실시했다. 이날 하트비가 대절한 '하트비 택시'를 탄 승객들은 무료 택시 승차와 더불어 하트비의 데뷔 싱글 '선택해줘'를 미리 감상 할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 공개된 UCC에는 하트비 택시에 타게 된 승객들의 생생한 반응이 담겨있다.

승객들은 택시비 지원 사실에 "진짜로 공짜냐"라며 기뻐하는 모습을 보였고, 이내 하트비의 당첨 축하 멘트에 이어 데뷔 싱글인 '선택해줘'가 흘러나오자 "요즘 계절에 잘 어울리는 노래다", "노래가 따라 부르기 쉽고 좋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또한 "하트비가 뭐야. 검색 좀 해봐"라며 흥미를 보이기도 했다.

하트비는 오랜 준비기간을 거쳐 탄생한 실력파 보컬 그룹이다. 팀명인 하트비는 심장(heart) 과 발라드(ballad)의 합성어로 추운 겨울 따뜻한 감성으로 가슴을 두드리는 발라드를 선보이겠다는 포부를 담고 있다. 하트비의 첫 디지털 싱글 '선택해줘'는 아름다운 가삿말과 유려하고 서정적인 멜로디가 인상적인 감성 발라드다.

한편, 하트비는 오늘(3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데뷔 싱글 '선택해줘'를 공개하고 본격 적인 활동에 나선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하트비 실력으로 승부하나봐", "하트비 얼굴이 궁금하다", "하트비 홍보 이색적이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