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카루스', 대규모 업데이트 불사의 사막 첫선!

입력 2014-12-03 15:53
수정 2014-12-03 16:14
<p>(주)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의 초대형 PC 온라인 게임 <이카루스(ICARUS)>가 3일(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카루스>는 중세 유럽 스타일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로 판타지 세계관을 바탕으로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입체적인 전투, 화려한 액션이 특징이다.

이번 '불사의 사막' 업데이트는 햇볕이 뜨겁게 내려 쬐는 사막을 배경으로 뜨거운 열기를 내뿜는 사막과 어울리는 몬스터와 건축물들이 적절히 배치되어 있다.

'불사의 사막' 던전은 '고대의 사원'을 시작으로 레이드 던전인 '펙투라'와 불사의 사막 최종 던전 '불사군단의 요새' 등 다양한 방식과 난이도의 던전들이 이용자들의 도전을 기다린다.

또한, 기존의 펠로우들과 달리 강렬한 외형을 하고 있는 '타락의 로데쉬', '독액의 베가루스' 등 신규 펠로우들과 귀여움을 무기로 하는 '영광의 포요', '영악한 처피' 등이 새롭게 등장한다.

이외에도 ▲장비 분해 ▲봉인옵션 변경 ▲연합 전쟁 선포 등 새로운 시스템들이 추가됐고,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높인 UI 편집 모드도 새롭게 선보였다.

한편, 업데이트를 기념해 3일(수)부터 10일(수)까지 쿠폰 입력을 하면 사막여우 코스튬을 받을 수 있고, 신규 이용자들과 휴면 이용자들에게는 '영웅의 선물상자'를 제공한다.

매일매일 출석만 해도 엘룬, 금화, 각종 상자와 카라샤의 장신구를 획득할 수 있는 출석 체크 이벤트가 3일(수)부터 17일(수)까지 진행된다.

<이카루스>에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icarus.wemade.com)를 확인할 수 있다.</p> <p>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p>

'이카루스', 세븐일레븐 삼각김밥 먹고 엘룬 받자!

위메이드GIVE '이카루스'와 함께 따뜻한 겨울을…

'이카루스', 추위를 날려 버릴 불사의 사막이 온다!

위메이드 '이카루스', NHN PlayArt와 함께 일본 상륙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