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븐구이치킨 브랜드 오븐마루치킨, 연말 이벤트 진행

입력 2014-12-03 14:11
수정 2014-12-03 14:12
예비창업자들에게 창업자금 지원하는 오븐마루치킨, 풍성한 이벤트 준비



'치킨'은 '치느님'이라는 별칭을 갖고 있을 정도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을 받는 국민 야식이자 간식이다. 하지만 기름에 튀긴 치킨은 콜레스테롤 및 포화지방, 트랜스지방 함량이 높다고 알려지면서 일부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부담스러워 하는 경우가 있다. 이에 오븐에 구워 기름기를 쏙 뺀 베이크&로스트 타입의 치킨으로 눈을 돌리는 이들이 늘고 있다.

특히 오븐 치킨을 대표하는 브랜드 '오븐마루치킨'은 국내산 계육만을 사용해 담백하고 깔끔한 구운 치킨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어 인기다.

오븐마루치킨은 뛰어난 맛과 품질, 저가 가격 정책으로 꾸준히 상승하는 매출 덕에 치킨창업 분야에서도 새롭게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예비창업자들 뿐만 아니라 업종 변경을 원하는 기존 자영업자들에게도 인기 있는 창업 아이템으로 손꼽히고 있는 것이다.

오븐마루치킨은 예비창업주들의 창업지원을 위해 동종업계 최저가로 창업을 도와주고 있다. 예비창업자의 예산에 맞춰 상권과 점포를 개발하고, 로열티, 교육비, 물류보증금 등의 비용을 받지 않으며 자금 부담을 줄여준다.

한편 '오븐마루치킨'에서는 연말을 맞이해 두 가지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첫 번째 이벤트는 '오븐마루치킨'의 페이스북에 좋아요를 누르거나 리뷰, 혹은 오븐마루치킨을 먹고 있는 인증샷을 올리면 매일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것이다. 이벤트는 오는 25일(목)까지 진행되며 1등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50만 원(12월 30일 발표)을, 2등에게는 매일 7명씩 선정하여 1만 원 상당의 오븐마루치킨 시식권을 총 200명에게 선물한다.

두 번째 이벤트는 오븐마루 매장에서 카스(Cass) 병맥주를 주문하는 고객들에게 행운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하여 경품을 주는 것이다. 1등 5명에게는 10만 원 권의 백화점 상품권을, 2등 1,000명에게는 영화예매권, 3등 2,000명에게는 여행용 칫솔&치약 세트를, 4등 2,000명에게는 홍삼음료를 증정한다. 1등 당첨 시 해당 매장에 접수하면 오븐마루 치킨 본사에서 경품을 제공한다.

치킨호프 브랜드 오븐마루치킨 관계자는 "2014년을 마무리하면서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맛있는 오븐마루치킨과 함께 즐거운 이벤트에 참여하면서 행복한 연말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