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 www.actoz.com)는 아데나문화재단에 캄보디아 저소득층 어린이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후원은 지난 12월 1일 서울 역삼동에 위치한 아데나문화재단에서 진행됐으며, 액토즈소프트 온라인사업본부 배성곤 부사장이 직접 후원금을 전달하고 아이들과 만나 이야기를 나누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특히, 액토즈소프트의 캄보디아 어린이 후원은 지난 해에 이어 2년 연속 진행된 것으로, 1회성 기부가 아닌 지속적인 후원을 통해 캄보디아 어린이들의 생활 및 학업을 돕고 있다.
전달된 기부금은 캄보디아 NGO '트러스트 앤 스마일'에 속한 27명의 어린이들의 생활 및 한국어와 영어 교육, 의료비 지원 등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트러스트 앤 스마일'은 캄보디아 빈곤지역 가정의 아동을 선발하여, 초등 교육부터 고등학교까지 교육비는 물론 의, 식, 주, 의료 비용까지 전액 지원하고 있으며, 이들 중 우수한 인재의 경우 국내 대학 교육까지 지원할 계획이다.
이러한 지원 정책은 아이들 스스로 자신의 꿈을 이룰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단순한 물질적 지원을 넘어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는 장기 장학 프로그램이다.
액토즈소프트 온라인 사업본부 배성곤 부사장은 '어려운 환경에서도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캄보디아 어린이를 후원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으로 국내외 소외 계층에게 도움의 손길을 내밀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p> <p>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p>
'블러드라인', 인기 성우 3인방 인터뷰! 잘생겼다!
'강철의기사', '제국의 부활' 업데이트 실시
'체인크로니클', '폭주 골렘'을 처치하라!
'밀리언아서' 시즌2, '휘성(輝星)형 카드' 업데이트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