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림, 특별한 유아교육전 마련… 체험형 전시 풍성

입력 2014-11-27 18:22
수정 2014-11-28 09:36
제22회 국제유아교육박람회 & 제7회 유아동 영어교육박람회 개최



자녀를 위한 부모의 욕심은 끝이 없다. 내 아이를 위해서라면 무엇이든 해주고 싶은 것이 부모 마음이지만 알찬 정보를 얻기란 쉽지 않다. 특히 아이의 인성과 학습태도가 형성되는 유아기는 학부모의 정보수집력이 매우 중요할 수 밖에 없다.

그렇다면 내 아이의 연령대에 꼭 맞는 유익한 교육 정보는 어디에서 얻을 수 있을까? 기존의 베이비페어나 유아교육전에서는 임신기부터 영아기 위주의 육아용품 소개가 주를 이뤘다. 때문에 자녀가 유아기에 접어들어 아이에 맞는 학습방법을 찾고 있던 부모들은 기대와 다른 전시 내용에 실망했던 것이 사실이다.

이런 가운데 유아교육 전문 브랜드 ㈜유아림이 개최하는 '제22회 국제유아교육박람회 & 제7회 유·아동 영어교육박람회'는 유치원, 어린이집 등 교육기관에 필요한 교구/교재 전시 뿐만 아니라 유아동기의 아이들을 위한 체험형특별전시로 학부모 및 교사들의 관심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이번 유아교육전시회는 11월 27일부터 30일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5홀에서 열린다. 이 자리에서는 체험형 특별활동 구성 및 150곳 이상의 업체가 참가해 학부들에게 알찬 정보와 특별한 체험을 동시에 제공한다.

특히 '제22회 국제육아교육박람회'의 가장 큰 차별점인 체험형 교육 전시는 ▲영재교육 특별활동 체험교실 ▲건강+체험 존 ▲어린이 직업체험 존 등 아이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또한 전시회에 참가하는 기업들의 부스 내에도 ▲보육시설에 필요한 교구▲학습프로그램▲도서관련업체의 최신제품 등을 확인 할 수 있다. 무엇보다 입소문으로만 알고 있던 제품정보와 다양한 홈 스쿨링 프로그램을 직접체험하고 저렴하게 구입 할 수 있다는 점에서 놓칠 수 없는 기회다.

뿐만 아니라 전시장 내 세미나실에서는 육아 노하우, 아이 독서방법, 예비 초등 생을 위한 입학 준비 등 학부모들의 고민 솔루션을 위한 전문강사진의 세미나가 매 시간 진행된다.

각 지역별 셔틀버스 노선 등 보다 자세한 전시회 정보는 홈페이지 또는 국제유아교육박람회 사무국(E. expo@iyua.net)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