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망창업 아이템] 어린이 전용 수영장 사업이 뜬다

입력 2014-11-27 10:28


강남과 분당을 중심으로 유치원과 초등학교 학생을 둔 학부모들 사이에서 어린이 전용 수영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놀이 수업뿐만 아니라 락스 냄새가 나지 않는 해수풀, 어린이 키 높이에 맞춘 물 높이 등 인기요인이 강남 엄마들 사이에서 입소문 난지 오래다.

압구정동에서 가장 잘 나가는 프리미엄 어린이 수영장 ‘키즈 스플래쉬’ 역시 가장 차별화된 강점이 ‘수질’이다. 마셔도 될 정도로 깨끗한 친환경 해수풀은 하루에 7~8회 가량 여과순환 시키는 방식으로 수질관리를 하고 있고 소독 냄새도 나지 않는다.

아울러 차량 탑승에서 수영강습, 샤워 및 머리 말려주기 그리고 귀가까지 모든 과정을 관리해 주는 올케어 시스템을 제공해 학부모들이 안심하고 아이를 보낸다고 한다.

그렇다면 이러한 수영 조기교육에 대한 인기가 계속 이어질 수 있을까?

업계 전문가는 교육부가 초중고교의 수영 정규수업 의무화를 추진하고 있고 최근 안전교육에 대한 관심이 고조 되고 있어 앞으로 더 관심이 높아질 것이라고 말한다.

아울러 현재 어린이 전용 수영장은 매출이 계속 상승곡선을 그리고 있고 강남과 분당을 중심으로 시설이 분포돼 있어 강북이나 수도권, 대도시 주요지역을 중심으로 그 수요가 점점 더 늘어날 것이라고 설명했다.

압구정동에서 2년째 키즈스플래쉬를 운영하고 있는 진대호 대표는 “330㎡ 정도 되는 수영장에 하루 150명의 학생이 방문하고 있다. 지난 해 2월 반포점에 이어 올 4월엔 판교에 직영점을 개원해 운영 중”이라고 밝혔다. “프리미엄 어린이 수영교육 사업에 뜻이 맞는 가맹주와 투자자를 모집해 노하우를 적극 전수하겠다”고 덧붙였다.

가맹사업을 주관하고 있는 ㈜프랭클린앤파트너스 관계자는 “키즈스플래쉬 가맹주 및 투자자에게 유아 영어 조기교육 브랜드 워릭플랭클린의 프리미엄 교육사업의 노하우도 적극 전수하겠다”고 말했다.

가맹사 모집 설명회는 11월부터 매 주 토요일마다 최대 15명 이내의 소수정예로 이루어질 예정이며, 반드시 사전에 예약을 해야 한다. 관련 문의는 ㈜프랭클린앤파트너스 가맹사업팀에 하면 된다.

문의 : 070-8656-8399




[한경닷컴 하이스탁론 1599 - 0313] 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닷컴 캡스탁론 1644 - 1896] 한 종목 100% 집중투자가능! 최고 3억원까지 가능!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