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한, 8번째 신규 종족 '트리니티' 실체 공개!

입력 2014-11-26 14:55
수정 2014-11-27 13:12
<p>로한의 신규 콘텐츠는 신 종족으로 밝혀졌다.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로한이 그 동안 티징으로 예고했던 트리니티의 정체를 밝혔다. 플레이위드는 로한의 여덟번째 신 종족인 트리니티를 공개했다.
이미 로한은 지난 11월초 트리니티(trinity)라는 단어와 함께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티징을 통해 예고했으며 유저들의 궁금증을 유발시켰다. 이 후 로한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최종 업데이트는 신규 종족 '트리니티'임을 밝혔다. 현재 로한은 휴먼, 엘프, 하프엘프, 단, 데칸, 다크엘프, 자이언트의 7개의 종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2008년에 파괴의 전사 자이언트 업데이트 이후 6년여만에 등장하는 신규 종족이다.

로한은 현재 트리니티 캐릭터 중 세계수의 정령 메르를 우선 공개했으며, 12월3일까지 순차적으로 나머지 관련 정보를 모두 공개할 예정이다. 처음으로 공개된 정령 메르는 귀여운 소녀 이미지의 캐릭터로 성장을 통해 새로운 캐릭터로 재탄생되며 관련 정보는 지속적으로 공개된다. 현재 로한은 12월 중 신규 종족 트리니티를 최종 업데이트 서비스할 예정이다.
또한 플레이위드는 신규 캐릭터의 등장과 함께 서버 통합을 예고했다. 12월 10일 정기점검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며, 대상 서버는 셀리논과 나투 서버이다.

플레이위드 박정현 본부장은 '번영과 조화의 상징인 신규 종족 트리니티는 로한의 기대되는 종족 중 하나이며, 각각의 특징을 살리기 위해 남은 기간 동안 섬세한 주의를 기울일 것이니 앞으로 공개되는 정보에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로한의 신규 종족 트리니티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 www.rohan.co.kr ) 에서 확인할 수 있다.</p> <p>한경닷컴 게임톡 이광준 기자 junknife@naver.com</p>

'로한', 신규 코스튬 추가! Change up!

로한, 티징 통해 콘텐츠 대규모 업데이트 예고

플레이위드, '로한: 컨쿼러' 지스타에서 최초 공개

플레이위드, 퍼니글루와 로한, 씰온라인 모바일로!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닷컴 하이스탁론 1599 - 0313] 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닷컴 캡스탁론 1644 - 1896] 한 종목 100% 집중투자가능! 최고 3억원까지 가능!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