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 흉터 고민? '프락셀 제나'로 해결하자

입력 2014-11-24 09:18

대입 수학능력 시험이 끝난 후 수험생들의 일과는 분주하다. 시험 결과에 대한 아쉬움은 뒤로하고 앞으로의 대입전형을 철저하게 분석하고 계획하는 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수능시험이 끝난 시점에서 수험생들에게 비단 학업 문제만이 전부는 아니다. 그간 바쁜 학업을 문제로 자기관리에 소홀했던 부분을 채우는 것에도 큰 관심을 갖기 때문이다.

그 중 가장 큰 관심사는 단연 피부다. 흔히들 청춘의 상징이라고 하는 여드름의 경우 학창시절 가장 빈번하게 경험하게 되는 피부 질환인데, 증상이 심한 경우에는 여드름 흉터나 자국 때문에 콤플렉스를 갖거나 스트레스 받는 경우 또한 적지 않아, 새내기들에게는 피부 미용에 대한 관심이 상대적으로 클 수밖에 없다.

여드름 흉터, 모공 치료에 효과적인 '프락셀 제나'

이렇게 수험생들은 물론 일반인들에게도 흔한 골칫거리인 여드름은 치료에 대한 부분 역시 상당한 고민거리다. 개인의 피부 상태와 증상의 정도에 따라 치료 효과가 판이하게 달라질 수 있기 때문이다.

여드름 치료에 뚜렷한 효과를 보이는 레이저 시술이 여드름으로 고민하는 환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바로 프락셀 제나다.

프락셀 제나는 미국FDA에서 유일하게 여드름 흉터 및 수술 흉터, 모공, 기미를 치료하는 피부재생 레이저로 승인 받은 시술로, 정상적인 피부조직을 보존하면서 박피 시술이 가능하기 때문에 통증과 부작용을 상당 부분 줄였다는 점에서 큰 만족도를 얻고 있다.

피부 깊숙한 곳까지 레이저가 침투하여 손상된 콜라겐을 재생시키고 피부 재생력을 극대화시킴으로써 여드름 흉터나 자국, 모공축소에 뚜렷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것이다.

피부과 선택도 중요한 요인

프락셀 제나는 여드름을 치료하는데 효과적인 레이저 시술로 알려져 있지만 그 효능은 여드름에만 국한되지 않는다. 여드름으로 인한 흉터는 물론 수술흉터, 자외선으로 인한 기미, 주근깨를 비롯하여 넓어진 모공이나 쳐진 피부에도 탄력을 증진하는데 효과적이다.

이에 강남 시안클리닉 김대원 원장은 "프락셀 제나의 경우 기존의 레이저 시술에 비해 피부자극이나 부작용이 덜하고 시술 기간 중에도 세안이나 화장 등 일상생활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며 "시술 결정에 있어 중요한 것은 풍부한 경험과 기술력을 겸비한 의료진에게 자신의 상태에 적합하고 안전한 시술을 받는 것이다"이라고 조언했다.



[한경닷컴 하이스탁론 1599 - 0313] 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닷컴 캡스탁론 1644 - 1896] 한 종목 100% 집중투자가능! 최고 3억원까지 가능!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