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박효신이 새 싱글 'HAPPY TOGETHER(해피 투게더)' 발매를 앞두고 자켓 이미지를 공개하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박효신의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22일 공식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통해 이번 앨범 자켓 이미지를 공개했다.
자켓 이미지에는 신비스러움과 추억, 그리고 따뜻함을 주고자 한 박효신의 마음이 고스란히 담겨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우리 주변의 소소한 행복과 위로의 감정들을 행복을 상징하는 세잎클로버와 신비스러운 나비로 임팩트 있게 묘사해 누구나 가지고 있는 어릴 적 추억을 꺼내 동심에 젖게 만들고 있다.
또한 나비의 날개이자 세잎클로버 이파리에 새겨진 'HAPPY TOGETHER'의 글자는 행복을 실고 자유롭게 비상하고픈 우리 가슴 속 피터팬의 감성들을 낭만적으로 표현해 앞으로 공개될 음악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번 박효신의 'HAPPY TOGETHER(해피 투게더)' 자켓은 가장 핫한 크리에이터이자 일러스트 아티스트인 이천성과 박효신의 전작 야생화의 온라인 커버 작업을 맡았던 디자이너 이유미(밀라 아리완)의 작품인 것으로 알려졌다.
박효신의 자켓 이미지를 본 네티즌들은 "역시 박효신, 앨범 자켓에서부터 감성이 느껴지네", "나비인 줄 알았는데 세잎클로버였구나!", "24일까지 어떻게 기다리지?"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효신의 새 싱글은 오는 2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닷컴 하이스탁론 1599 - 0313] 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닷컴 캡스탁론 1644 - 1896] 한 종목 100% 집중투자가능! 최고 3억원까지 가능!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