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상지희 린아 장승조 결혼'
뮤지컬 배우 장승조와 천상지희 린아가 화촉을 밝혔다.
11월 22일 비공개로 진행된 장승조와 천상지희 린아의 결혼식은 보는 이들에게 탄성을 자아낼 만큼 신랑 장승조의 로맨틱한 모습을 엿볼 수 있었다.
장승조가 현재 출연중인 구텐버그에서 같은 역활을 맞고 있는 뮤지컬 배우 허규와 가수 장은아의 축가는 모든이들에게 박수를 자아 냈다.
장승조와 천상지희 린아의 결혼을 축하하기 위해 이영아, 김유석, 박희본이 참석을 했고 신부 린아의 회사동료 고아라, 김이안, 김정모, 선데이, 스테파니, 종현, 민호, 수호, 레드벨벳 장승조 회사동료 나영희, 신다은, 정유미, 윤세아, 박종환 등 많은 하객들의 축하를 받으며 결혼식을 마쳤다.
천상지희 린아 장승조 결혼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천상지희 린아 장승조, 결혼 축하해요", "천상지희 린아 장승조, 오래오래 행복하길", "천상지희 린아 장승조, 잘 어울리는 한 쌍이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닷컴 하이스탁론 1599 - 0313] 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닷컴 캡스탁론 1644 - 1896] 한 종목 100% 집중투자가능! 최고 3억원까지 가능!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