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FPS게임 '블랙스쿼드', 주말 방문자 10만명 돌파

입력 2014-11-17 13:37
수정 2014-11-17 22:41
<p>㈜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자사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고, ㈜엔에스스튜디오(대표 윤상규)가 개발한 신작 FPS (1인칭 슈팅)게임 '블랙스쿼드'에서 주말간 순 방문자 수가 10만명을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성과는 공개서비스 이후 5일만에 이루어 진 것이어서 의미가 크다고 할 수 있다. '블랙스쿼드'는 공개서비스 이후 꾸준하게 이용자 수를 늘려가다 지난 주말 동안 순 방문자가 10만명을 넘어섰다. 또한 신규 가입자 역시 급격하게 상승하는 등 새로운 FPS에 대한 게이머들의 폭발적인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여기에 포털 사이트(네이버 기준) 게임 검색 순위도 5위까지 올라왔다.

'블랙스쿼드'를 즐긴 이용자들은 게임이 플레이 할수록 빠져드는 매력이 있고, 기본기가 잘 갖춰져 있어 적응하는데 어려움이 없다는 긍정적인 반응을 내놓고 있다. 또한 개발 초기부터 최적화에 상당한 노력을 기울여 왔던 '블랙스쿼드'는 공개서비스 이후 한 차례도 점검을 진행하지 않는 등 안정성에서도 이용자들의 높은 평가를 받았다.

네오위즈게임즈 김종창 부사장은 ''블랙스쿼드'의 이번 성과는 그 동안 게임을 기다려준 이용자분들의 성원과 안정적인 런칭을 위해 힘써준 관계자들의 노력이 있었기 때문에 가능했다고 생각한다'며, '현재의 성과에 만족하지 않고, FPS게임의 세대교체를 이룰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신작 FPS게임 '블랙스쿼드' 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blacksquad.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p> <p>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p>

'블랙스쿼드', '카운트다운 매치' 마지막 편 공개!

'블랙스쿼드', OBT D-1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 시작!

신작 FPS게임 '블랙스쿼드', 공개서비스(OBT) 시작!

'블랙스쿼드', 22일부터 전국 PC방 대회 개최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닷컴 하이스탁론 1599 - 0313] 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닷컴 캡스탁론 1644 - 1896] 한 종목 100% 집중투자가능! 최고 3억원까지 가능!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