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는 오는 18일부터 '제33회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의 부스 판매를 시작, 참가업체를 선착순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제33회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는 내년 3월19일부터 21일까지 학여울역 서울무역전시컨벤션센터(SETEC)에서 열린다.
내년에 33회째를 맞는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는 매번 수 만명의 참관객 수를 기록, 부스들도 조기 매진됐다고 협회 측은 설명했다.
협회는 2015년을 국내 토종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해외 진출 활성화 원년으로 삼고 해외 진출을 적극적으로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3월 박람회에 중국·일본·필리핀 등 동남아권 프랜차이즈협회와 프랜차이즈 경영인, 해외 바이어 등을 초청, 브랜드 수출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박람회 부스 참가 신청은 오는 18일부터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부스 위치 선점에 대한 공정성을 높이기 위해 온라인 홈페이지(http://kfaexpo.kr)를 통해서만 신청접수가 가능하다.
민재기 협회 사업기획팀 차장은 "온라인 참가 신청 순서대로 부스 위치를 기업이 원하는 곳으로 배정받을 수 있다"며 "관람객과의 접근성이 높은 위치를 원하거나 특정 부스 형태가 필요한 곳들은 조기 마감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박람회는 산업통상자원부, 농림축산식품부, 식품의약품안전처가 후원하고,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가 주최·주관한다.
한경닷컴 이민하 기자 minari@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닷컴 하이스탁론 1599 - 0313] 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닷컴 캡스탁론 1644 - 1896] 한 종목 100% 집중투자가능! 최고 3억원까지 가능!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