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부동산 열기, 아파트에 이어 상가도 뜨겁다"

입력 2014-11-07 12:30

대구가 심상치 않다! 지속적인 아파트의 상승세가 이어지는 가운데 반월당 역세권 코너 자리를 차지한 ‘반월당역 대구 메디스퀘어’가 대박 행진을 이어가고 있어 주목받고 있다.

‘반월당역 대구 메디스퀘어’는 단기간에 성공적인 분양을 거둔 오피스텔과 텃파기 공사 중 상가 또한 60%대의 분양률을 기록하며 대구 중심요지인 반월당 환승역 코너 자리에 대한 시너지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는 것.

‘반월당역 대구 메디스퀘어’는 지하2층~지상20층(1~10층 상가/ 11~20층 클래시티 오피스텔)의 반월당 네거리 코너에 들어서게 된다. 특히, 반월당역 대구 메디 스퀘어의 상가시설은 메디컬 복합상가로 1층 상가의 층고가 6m이며, 각 층별 4m 이상의 층고로 건물 높이만 92m에 달한다.

대구 반월당의 대다수 임대 상가와는 달리 등기분양하는 메디컬 상가로 최상의 입지와 뛰어난 접근성으로 많은 병, 의원들과 임대 사업을 하려는 투자자들에게 꾸준히 관심의 대상이 된 것이다.

‘반월당역 대구 메디스퀘어’는 최상 입지의 뛰어난 장점과 최고급 자재로 복층형 오피스텔도 단기간에 완판이 되었고, 메디컬 복합상가 또한 단기간에 60%대의 초기 분양률을 보이며 대구에서 최근 분양한 상가로써는 보기 드물게 조기 완판이 확실시되고 있다.

‘반월당역 대구 메디스퀘어’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반월당역 대구 메디스퀘어는 현재의 주변 임대 수준 이하로 임대료를 받아도 임대 사업을 생각하는 임대 사업자에게 연 9% 이상의 높은 임대수익이 기대됩니다. 이곳은 준공 후에는 병, 의원 자리의 희소성으로 분양 시기를 놓치면 입점을 원해도 입점이 어려울 것으로 전망됩니다. 반월당역의 든든한 유동인구로 대구의 전문 메디컬 상가 중에서도 최고의 랜드마크가 될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24개월 후 준공을 앞두고 있는 ‘반월당역 대구 메디스퀘어’는 반월당 환승역 21번, 22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한 입지적 장점이 오피스텔의 조기 분양 마감으로 이어졌듯이 반월당에 분양하는 유일한 메디컬 복합상가의 희소성으로 프리미엄에 대한 기대치까지 점점 높아지고 있다.

문의:053)424-9300



[한경닷컴 하이스탁론 1599 - 0313] 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닷컴 캡스탁론 1644 - 1896] 한 종목 100% 집중투자가능! 최고 3억원까지 가능!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