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워너비' 김진호 "지금 짝사랑 중인 상대는…" 돌발 고백

입력 2014-10-21 14:15

김진호 스케치북

SG워너비 멤버 김진호가 현재 짝사랑을 진행중이라 밝혔다.

김진호는 최근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녹화에 참여해 1년 7개월 만에 발표한 두 번째 솔로 정규 앨범 ‘사람들’과 근황에 대해 이야기했다.

김진호는 근황을 전하던 중 “지금 짝사랑 중이다. 요즘 만학도로 대학 생활을 하고 있다. 지난 학기 함께 교양수업을 들었던 학생 중 한 명에게 좋아하는 마음이 있다”고 밝혔다.

그는 “쉬는 시간에 ‘힘들죠?’라는 말을 건넨 그 친구에게 한 눈에 반했다”며 영상 편지를 통해 즉석에서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또 “이번 앨범에 수록곡 중에 그녀를 생각하며 쓴 가사도 있다”며 가사를 공개했다.

이어 김진호는 “지난 1년간 전국에 있는 학교 약 100여 군데를 다니며 깜짝 콘서트를 열었다”며 “SNS를 통해 학생들이 요청을 하면 어디든지 갔다”고 말하며 주위를 놀라게 했다.

김진호 짝사랑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진호 짝사랑 하는구나", "김진호 노래 이제 방송에서 들을 수 있나", "김진호 노래 얼른 듣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TV방영' 언론에서도 극찬한 급등주검색기 덕분에 연일 수익중!
[한경스타워즈] 하이證 정재훈, 누적수익률 80%돌파!! 연일 신기록 경신중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