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미스에스의 메인보컬 강민희가 래퍼 산이가 직접 프로듀싱한 새로운 싱글로 오는 22일 컴백한다.
강민희와 산이가 환상적인 케미를 자랑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 OST '나 왜이래'의 성공가도를 이어갈지 가요계의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특히 강민희의 이번 싱글은 지난 15일부터 16일 양일간 브랜뉴뮤직의 공식 SNS를 통해 강민희와 함께 할 피쳐링 뮤지션을 팬들이 직접 선정해주는 독특한 이벤트를 통해 산이가 프로듀싱뿐만 아니라 피쳐링에 까지 참여하게 되면서 팬들과의 소통을 통한 새로운 제작 기획방식으로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강민희의 새 싱글 관련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많은 팬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미스에스 뿐만 아니라 솔로 앨범, 다양한 프로젝트 및 콜라보 활동, 등으로 점점 그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강민희의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는 이번 새 싱글에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대세 뮤지션 산이가 직접 프로듀싱하고 피쳐링으로 참여한 강민희의 새 싱글은 오는 22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TV방영' 언론에서도 극찬한 급등주검색기 덕분에 연일 수익중!
[한경스타워즈] 하이證 정재훈, 누적수익률 80%돌파!! 연일 신기록 경신중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