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재활승마교육센터 "사랑의 병영생활 프로젝트!" 진행

입력 2014-10-10 15:01

한국재활승마교육센터(대표 이문하)는 지난 2일 강원도 최북단의 국토방위에 여념이 없는 8군단 장병들의 사기증진과 전우애 향상을 목적으로 " 사랑의 병영생활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사랑의 병영생활 프로젝트는 8군단 소속 장병 21명이 참가한 가운데 오전에는 함께 만드는 푸드테라피 프로그램이, 오후에는 재미있고 즐거운 음악교실과 승마를 통한 힐링 프로그램이 각각 진행되었다.

모든 프로그램을 마친 후 장병들은 “군대생활로 지치고 정신적으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는데 동료 전우들과 많은 대화를 나누면서 서로를 이해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으며, 흔히 접하기 힘든 말(馬)과의 교감을 통한 생명에 대한 소중함과 배려심에 깊은 감동을 받았다”고 참여 소감을 표현했다.

한국재활승마교육센터 이문하대표는 이번 "사랑의 병영생활 프로젝트!"에 대해 “사회공헌의 일환으로 군생활의 어려움을 서로 나누고 배려하고 아껴주어 막강한 전투력을 자랑하는 멋진 8군단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서 기획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TV방영' 언론에서도 극찬한 급등주검색기 덕분에 연일 수익중!
[한경스타워즈] 하이證 정재훈, 누적수익률 80%돌파!! 연일 신기록 경신중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