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 '하이드 지킬, 나' 지킬박사는 하이드씨
SBS 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가 배우 현빈의 출연이 확정됐다.
'하이드 지킬, 나' 제작사 KPJ는 "'내 이름은 김삼순', '시크릿 가든' 등을 통해 인기를 모은 현빈이 '하이드 지킬, 나'의 남자 주인공을 맡아 1인2역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더불어 제작사 관계자는 "현재 여주인공 등 주요 배우 캐스팅과 놀이동산을 배경으로 한 촬영지 섭외 등에 한창이며 오는 11월 중순께 첫 촬영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하이드 지킬, 나’는 웹툰 ‘지킬박사는 하이드씨(이충호 작)’를 원작으로, 낮과 밤이 다른 한 남자의 두 인격과 사랑에 빠진 한 여자의 삼각로맨스를 다룬 로맨틱코미디다.
내년 1월 방송예정인 '하이드 지킬, 나'는 '청담동 앨리스'를 집필한 김지운 작가와 '야왕', '잘 키운 딸 하나'의 조영광 PD가 제작을 맡았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현빈 드라마복귀작 기대된다", "하이드 지킬, 나 웹툰 원작 지킬박사는 하이드씨? 뭐지?", "하이드 지킬, 나 특이한 소재네", "하이드 지킬, 나 여자중인공 궁금하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TV방영' 언론에서도 극찬한 급등주검색기 덕분에 연일 수익중!
[한경스타워즈] 하이證 정재훈, 누적수익률 80%돌파!! 연일 신기록 경신중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