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그룹형지의 프렌치 감성 캐주얼 ‘샤트렌’은 국내 대표 여성복 브랜드에서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기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지난 2012년 러시아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모스크바점 내 매장을 오픈해 해외 시장내 경쟁력을 점검하고, 지난 2013년부터 대만에도 본격 진출했다. 까오슝, 타이중 및 따오위엔 등 대만 주요 지역 내 백화점, 쇼핑몰 등에 매장을 지속적으로 늘려가고 있으며 소비자 반응 또한 긍정적이다.
또한 최근 여성 전용 아웃도어 ‘와일드로즈’와 함께 대만 내 복합매장을 선보였다. 대만은 중국보다 안정적인 소비수준을 가진 시장으로 아웃도어에 대한 잠재 수요가 높다고 판단했기 때문이다. 샤트렌은 아웃도어와의 복합 매장을 점차 늘려가 경제력 있고 세련된 라이프 스타일을 갖춘 여성을 겨냥한다는 전략이다.
샤트렌은 2014년 F/W 시즌을 맞이해 Biz/Collection 라인과 Reluxe 라인을 새롭게 리뉴얼하며 더욱 감각적인 스타일을 선보였다. Biz/Collection 라인은 ‘Pragmatic Elegance’를 컨셉으로 현대적이고 간결한 실루엣이 특징이다. Reluxe라인은 ‘Off Duty Chic’을 컨셉으로 개성을 추구하는 현대여성에게 제격이다.
또한 샤트렌은 3040 여성들을 겨냥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해 SBS ‘원더풀 마마’ 및 KBS ‘상어’를 제작지원하고 PPL을 통해 다양한 최신 스타일을 선보였다. 배우 손예진과 함께 ‘상어’ 라인도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if !supportEmptyParas]--> <!--[endif]-->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TV방영' 언론에서도 극찬한 급등주검색기 덕분에 연일 수익중!
[한경스타워즈] 하이證 정재훈, 누적수익률 80%돌파!! 연일 신기록 경신중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