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올해의 브랜드 대상] 네오플램, 주방의 트렌드 리더

입력 2014-10-02 17:32
수정 2014-10-02 18:29

네오플램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키친 브랜드로 혁신적인 기술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국내외 주방용품 시장의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 네오플램은 맛있는 음식, 건강한 요리를 위해 친환경 세라믹 코팅을 도입,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였다. 돌과 흙, 모래 등 천연 광물을 원료로 한 네오플램만의 친환경 세라믹 코팅인 ‘에콜론 코팅’은 스크래치에 강하고 세척이 쉬우며, 무엇보다 조리 시 발생할 수 있는 유해성분으로부터도 안전해 건강한 요리가 가능하다.

또한 국내 쿡웨어 브랜드 최초로 iF 디자인 어워드,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하며 세계 무대에서 디자인 경쟁력을 인정받았다. 검정색 일색이던 프라이팬과 냄비 시장에서 네오플램의 컬러풀한 디자인은 주부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주고, 키친테리어 열풍을 몰고 왔다. 올해 역시 레드닷 디자인에 선정되며 3년 연속 선정이라는 영예를 안았다.
또 다른 대표 제품인 항균 도마는 도마 속까지 항균 물질을 넣어 제품 수명이 다 할 때까지 항균효과가 지속된다. 대표 브랜드가 없었던 도마 시장에서 네오플램은 세계에서 가장 많이 도마를 판매하는 전문 브랜드로 자리매김하여 세라믹 코팅 쿡웨어와 함께 인증 세계일류상품에 선정된 바 있다.

올해 네오플램은 원주기업도시에 세계 최대 규모의 세라믹 코팅 쿡웨어 생산 시설을 준공하고, 보금자리를 옮겨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if !supportEmptyParas]--> <!--[endif]-->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TV방영' 언론에서도 극찬한 급등주검색기 덕분에 연일 수익중!
[한경스타워즈] 하이證 정재훈, 누적수익률 80%돌파!! 연일 신기록 경신중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