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올해의 브랜드 대상] 피쉬&그릴, 레스토랑형 주점으로 브랜드 리뉴얼

입력 2014-10-02 17:32
수정 2014-10-02 18:32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한 피쉬&그릴은 국내 대표 주점 프랜차이즈이다. 매월 수 많은 새로운 브랜드가 생기고 없어지는 국내 프랜차이즈 시장 상황 속에서 피쉬&그릴은 꾸준히 브랜드 가치를 유지해왔다.

최근 피쉬&그릴은 변화하는 시장에 발 맞추어 더욱 업그레이드 된 피쉬&그릴too로 브랜드 리뉴얼 하였다. 단순히 주점 프랜차이즈가 아닌 밝고 쾌적한 분위기의 레스토랑형 주점으로 간단한 식사와 술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으로 탈바꿈 했다. 외부에서 손님들이 볼 수 있는 오픈형 주방으로 고객 신뢰도를 높였다. 또한 일반 주점에서의 일괄적인 테이블로의 구성이 아닌 편안함을 제공하는 십자 쇼파 테이블, 독립된 공간을 희망하는 고객들을 위한 세미룸을 구성해 20대부터 6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방문이 이루어지고 있다.

메뉴 역시 그릴에서 구워내는 직화 구이 메뉴 중심으로 주점 레스토랑에 맞게 변경되었다. 피쉬&그릴too를 운영 중인 리치푸드(주)는 가맹점 창업에 있어서, 철저한 상권 사전조사와 다양한 점포 크기에 맞는 오픈 지원을 확대할 계획이다. 창업비는 99.2㎡ 매장을 기준으로 가맹비 500만원, 인테리어 주방설비 기타 집기 등을 포함해 8,000만원대(점포 권리금, 보증금 별도)이다. 가맹문의 1599-0078
<!--[if !supportEmptyParas]--> <!--[endif]-->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TV방영' 언론에서도 극찬한 급등주검색기 덕분에 연일 수익중!
[한경스타워즈] 하이證 정재훈, 누적수익률 80%돌파!! 연일 신기록 경신중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