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브리프] 신보, 신입사원 70명 공채 등

입력 2014-10-01 21:43
신보, 신입사원 70명 공채

신용보증기금은 70명 안팎의 정규직 신입직원을 공개 채용한다. 서류전형 요건으로 어학점수 최저기준만을 제시했다. 일반계열과 전산계열 외에도 기술금융 활성화를 위한 이공계 인력을 함께 채용한다. 지원서는 2~13일 채용사이트(kodit.incruit.com)에 내면 된다.

수출입銀, 76억원 지분투자

한국수출입은행은 포스코엔지니어링 컨소시엄이 주도하는 인도네시아 스망카 수력발전소 건설·운영사업에 715만달러(약 76억원) 규모의 지분투자를 결정했다. 수출입은행은 이 사업에 대출과 보증을 합쳐 총 1억3290만달러(약 1400억원) 규모의 프로젝트 파이낸싱(PF) 금융을 지원한다.

국민銀, 미수령 주식 찾아주기

국민은행은 장기간 찾아가지 않은 미수령 주식 찾아주기 캠페인을 1일부터 시작했다. 미수령 주식은 주식 발행회사의 유·무상증자, 주식배당 등에 따라 주주 앞으로 주식이 발행됐으나, 해당 주주가 사망했거나 주소 이전으로 통지를 받지 못해 국민은행에서 보관하고 있는 주식을 말한다.

농협손보, 농작물재해보험 판매

NH농협손해보험은 원예시설물과 시설작물 등을 대상으로 하는 ‘농작물재해보험’을 1일부터 판매하기 시작했다. 가입 대상은 농작물 재배용 하우스, 유리온실 등 원예시설물과 수박 딸기 토마토 참외 등 시설작물 17종 및 마늘 차 인삼 등이다. 가입 기간은 다음달 28일까지다.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TV방영' 언론에서도 극찬한 급등주검색기 덕분에 연일 수익중!
[한경스타워즈] 하이證 정재훈, 누적수익률 80%돌파!! 연일 신기록 경신중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