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경영고등학교 부산교육박람회 종합1위로 우수학교 선정

입력 2014-10-01 14:41

부산경영고등학교가 부산교육박람회의 성과를 인정받아 부산광역시교육감 표창을 수상했다.

부산경영고등학교는 지난해 11월 28일부터 30일까지 부산광역시교육청 주관으로 BEXCO에서 개최된 부산교육박람회의 직업교육 부문에서 총점 28점을 획득, 종합1위의 성적을 거두며 부산교육박람회 우수학교로 선정됐다.

부산교육박람회에서 부산경영고등학교는 ▲ 창업아이템발표대회 우수상 ▲ 기능전 우량상 및 장려상 ▲ 예능전 우량상 및 장려상을 수상한 바 있다.

한편 부산경영고등학교는 2013학년도에 부산광역시교육감 지정 「금융·창업 특성화고」로 전환하여 금융과, 경영과, 창업경영과의 3개 학과를 운영하고 있다. 특화된 교육과정 운영을 통한 직업교육의 내실화와 동아리학생들을 중심으로 하는 중소기업청 지정 ‘비즈쿨’을 운영하여 여러 캠프 등에서 창업교육을 이수하고, 각종 대회에 참가하여 많은 입상을 하고 있다.

학교 관계자는 "부산교육박람회의 종합1위의 입상은 학교에서 진행한 다양한 교육과정 및 각종 동아리 활동의 결과물"이라고 전했다.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TV방영' 언론에서도 극찬한 급등주검색기 덕분에 연일 수익중!
[한경스타워즈] 하이證 정재훈, 누적수익률 80%돌파!! 연일 신기록 경신중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